질문 한국 근현대사 흐름 soslrspdladanj 2017.09.06. 12:18 314 2 화목 오전 9 시 수업 오티 가신분 계시나요ㅠ. ㅠ 저는 갓는데 끝나버려서 혹시 교재 정보좀 알려주실수 잇나요오 .... 알려주시면 음료수라도 드리께요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daily 17.09.06. 12:39 주교재는 없고 그냥 plms인가 그쪽에올려주신다고 하시던데요 0 0 daily 댓글 내용 복사 주교재는 없고 그냥 plms인가 그쪽에올려주신다고 하시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dai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soslrspdladanj 글쓴이 17.09.06. 12:43 헐 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아 0 0 soslrspdladanj 댓글 내용 복사 헐 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oslrspdladan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하시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