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제2공학관(재료관, 405)가려면 어느 정거장에서 내려야하나요?
오전11시의올빼미
- 2017.09.06. 12:27
- 492
제2공학관(재료관, 405)가려면 어느 정거장에서 내려야하나요?
알려주실 천사님을 찾습니다8ㅅ8
알려주실 천사님을 찾습니다8ㅅ8
권한이 없습니다.
예술관에서 내려서 걸어내려와도 되고 새벽벌도서관에서 내려서 북문 반대방향으로 쭉 걸어가도 돼요 시간은 비슷한듯
1
0
살언제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언제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언제빼지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0
0
오전11시의올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전11시의올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회관에사 내려서 인문대 뒤로가는게 제일 빨라요
1
0
퓨그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퓨그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과 학생인데요, 새벽벌이 더 가까운거 같네요 내리셔서 쭉 직진하면 되요!
1
0
집중공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중공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