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술경제학 수업들어가신 분 계신가요? WORLDRECORD 2017.09.06. 17:47 209 2 제가 오늘 수강정정을 해서 수업을 못들어갔는데 교재랑 수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고싶습니다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뭘보냐 17.09.06. 22:23 교재 노필요 ppt강의 0 0 뭘보냐 댓글 내용 복사 교재 노필요 ppt강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뭘보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WORLDRECORD 글쓴이 17.09.06. 22:24 뭘보냐 감사합니다 0 0 WORLDRECORD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WORLDREC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