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선 6영역 일선넘기는거요 조그리 2017.09.07. 02:27 723 2 제가 저번에 고영독 듣고 이번에 스페인어 신청했는데 스페인어 일선으로 넘길수 있는거 맞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ㅂ누 17.09.07. 07:24 스페인어는 영어제외한 외국어 이므로 넘기기 가능 0 0 ㅂ누 댓글 내용 복사 스페인어는 영어제외한 외국어 이므로 넘기기 가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ㅂ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시간표짭시다 17.09.07. 09:15 네 0 0 시간표짭시다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시간표짭시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