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컴퓨팅사고 수요일 10시반이랑 시간 바꾸실분계신가요?ㅠㅠ jiyun275 2017.09.07. 13:47 209 0 컴퓨팅사고 수요일 10시반수업을 월요일 10시반 수업으로 바꾸고싶은데ㅠㅠ 혹시 바꾸실분계신가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