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한정희 교수님 전자상거래
Werr1
- 2017.09.07. 14:39
- 389
첫날 못들어가서ㅠ 시험이나 과제 교수님 스타일이 어떤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분채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분채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채소
감사합니다!! 혹시 매시간 교재로
수업하시는지 아님 피피티로 하시는지도 물어봐도 될까요??
수업하시는지 아님 피피티로 하시는지도 물어봐도 될까요??
0
0
Werr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r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err1
피피티 같은데 내일 가보면 알것같아요 ㅋㅋ
0
0
이분채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분채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채소
감사합니다!!
0
0
Werr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err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제 20%(개인과제 인것같아요 잘 모르겠네요;)
출석 10%
교수님 전달력 좋으시고 인텔리 느낌 물씬 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