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인지심리학(이고은 교수님) 들으신 분/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식혜식혜
- 2017.09.07. 15:09
- 436
이번 첫수업 때 뭐라고 하셨나요ㅠㅠ??? 독강이고 이번에 정정해서 하나도 모르네요ㅠㅠㅠㅠ
같이 들으실 분 계신지도 궁금해요!!
같이 들으실 분 계신지도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