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정정기간 지나면
퇴근벗으
- 2017.09.07. 18:05
- 1106
드롭 아예 불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w
0
0
우와와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와와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와우
W 한번도 띄워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ㅠㅠㅠ
0
0
퇴근벗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퇴근벗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퇴근벗으
수강취소기간에 학생지원시스템-수업-수강취소 들어가서 취소하고싶은과목 선택하고 간단한 사유적고 신청하면 될거에요
기간은 9월말이나 10월초일거에요 확인해보세요
기간은 9월말이나 10월초일거에요 확인해보세요
0
0
우와와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와와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와우
정말 감사합니다!!!!!!!!
0
0
퇴근벗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퇴근벗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