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문학 동네’와 함께 총학생회에서 책을 나눠드립니다!
9월에 나눠드릴 책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기사단장 죽이기’ 1권, 2권입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는 말이 있듯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저희 총학생회와 함께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추첨을 통하여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도서 : ‘기사단장 죽이기’ 1권, 2권 세트
당첨인원 : 5명(장전 3명, 밀양 1명, 양산 1명)
신청기간 : 9/7 ~ 9/14
당첨자 발표 : 9/16
신청주소 : https://goo.gl/forms/RcSKudJqVby8p0Zi2
줄거리
아내의 갑작스러운 이혼 통보 후 집을 나오게 된 삼십대 중반의 초상화가 ‘나’. 친구 ‘아마다 마사히코’의 도움으로 그의 아버지이자 저명한 일본화가 ‘아마다 도모히코’가 살던 산속 아틀리에에서 지내게 된다. 어느 날 ‘나’는 아틀리에 천장 위에서 ‘아마다 도모히코’의 어느 화집에도 수록되지 않았던 그의 미발표작 ‘기사단장 죽이기’를 발견하게 된다. 모차르트 오페라 《돈 조반니》의 등장인물을 일본 아스카 시대로 옮겨놓은 듯한 그 한 폭의 그림은 ‘나’를 둘러싼 주위 상황을 완전히 뒤바꿔놓는다.
골짜기 맞은편 호화로운 저택에 사는 백발의 신사 ‘멘시키 와타루’가 거액을 제시하며 초상화를 의뢰하고, 한밤중에 들리는 정체 모를 소리를 따라 집 뒤편의 사당으로 가보니 돌무덤 아래에서 방울소리가 들려온다. ‘멘시키’의 도움으로 돌무덤을 파헤쳐보니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지어놓은 듯한 원형의 석실이 드러나고, 얼마 후 ‘나’의 앞에 ‘아마다 도모히코’의 그림 속 기사단장과 똑같은 모습을 한 ‘기사단장’이 나타나는데…….
책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http://www.munhak.com/ 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010.3466.0021
*당첨자분들은 개별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