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차 수강신청 ㅅㅂㅂㅊ 2017.09.07. 23:45 677 2 이것도 1차 수강신청처럼 조건없이 재학생이라면 수강취소 가능하죵?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두엉 17.09.08. 01:23 넵 0 0 두엉 댓글 내용 복사 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두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싱싱청과물 17.09.08. 14:41 ㄴㄴ 증원신청의 경우, 폐강되신분들만 가능하다고 들음요 0 0 싱싱청과물 댓글 내용 복사 ㄴㄴ 증원신청의 경우, 폐강되신분들만 가능하다고 들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싱싱청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