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내에 법률상담 가능한곳 있나요?
5대5로갈라서..
- 2017.09.08. 12:06
- 955
작년에 휴대폰 때문에 사기를 당해서 100만원 정도 날렸는데 법 절차가 너무 복잡하네요..학교 내에 법률상담할수 있는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법대1층 남자화장실앞에 법률상담소? 있는거봤어요
1
0
쿄쿙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쿄쿙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내가 아니라도 괜찮으면 법률구조공단에서 무료상담 도와줘요!
0
0
잠이온다잠이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이온다잠이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이온다잠이와
정말 감사합니다!!
0
0
5대5로갈라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대5로갈라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