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
반복되는시행착오
- 2017.09.08. 16:59
- 1057
1
권한이 없습니다.
직접보면훨씬더재밌습니다ㅠㅠ 친구만들어서 꼭 사직구장 가보세요bb
0
0
냉정한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진짜 가고 싶은데 같이 갈 사람이 없네요 ㅜㅜ
0
0
21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1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시험때문에 못가네요 ㅜㅜ
0
0
qntkseo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ntkseo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야구도 나름 재미는 있어요...눈치도 안 보고...ㅎ...ㅠ
0
0
몰라몰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라몰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보러가요!
0
0
Lei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갔는데 진짜 재밌더라고요!
0
0
PiJaHu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iJaHu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가실래용?ㅎㅎ
0
0
나무아미타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구장 혼자가도 재밌어요!
0
0
가네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네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