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여러분 7월에 도서관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noname17
- 2017.09.08. 23:39
- 4823
방금 있었던 일인데 제 1도서관, 화학관 앞에 있는, 현 중앙도서관에서 택시 기사분이 답답해 하시며 "여기가 중앙도서관 맞지요?" 라고 물어보시더군요.
저는 맞다고 대답을 했는데 상황을 보니 콜을 중앙도서관으로 부르시고는 중앙도서관에 안 나와계신 모양이었어요.
제가 빠르게 생각이 미쳤더라면 혹시 학우분이 제 2도서관, 금정회관 옆에 있는, 구 중앙도서관을 생각하고 콜을 부르신 게 아닌가 하고 말씀드렸을 텐데 그 생각이 들기도 전에 바로 떠나시더군요. 1, 2분 쯤 지나니 빠르게 저를 지나쳐 법학관에서 내려가시는 것을 보고 이제 만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 제 1도서관, 구 연구도서관이 이제 중앙도서관입니다.
제 2도서관, 구 중앙도서관은 새벽벌도서관입니다.
덧붙여, M관, 구 통합기계관은 이제 기계관입니다.
제 3공학관, 구 기계관은 이제 융합기계관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4
0
과학그자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학그자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이렇게 혼란을 초래하도록 명칭을 바꾼건지 이해가 안돼요. 잘만쓰고 있었는데...
36
0
꾸리한은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예 다른 이름으로 하는게 나을뻔했어요. 더 혼란스러워요.
9
0
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1도가 중도가 되는게 맞는거 같네요 올해 입학할 때도 의아하게 생각했습니다. 학교측에서도 홍보가 많이 미흡한 것도 있구요
2
0
인비테이셔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합니다.
0
0
매드맥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드맥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부터 도서관이라는 이름의 본뜻을 생각하면 지금처럼 바꾸는게 맞다고 생각해왔긴 한데 홍보가 부족해서 혼란스럽긴 하네요.
2
0
커피애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애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그대로 쓰지 굳이 이름이 중요한것도 아니고 너무 상징에 집착한듯. 솔직히 짜증남
1
0
응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응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학부생이었다가 교직원으로 채용됬지만 최근 전화로 안내해드릴때 참 애매합니다..
학생분이 말하는 중도가 어디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