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 수 3시 게임이론 질문이오ㅜㅜ 붉은노르스름 2017.09.09. 10:10 634 2 ㅎㅎㅇ교수님 수업인데 책 필요하다고 했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동산 17.09.09. 10:29 책은 따로 안 쓰시더라구요 판서만 잘 필기하면 책 필요없을듯 0 0 부동산 댓글 내용 복사 책은 따로 안 쓰시더라구요 판서만 잘 필기하면 책 필요없을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동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섹스하고싶다 17.09.09. 12:08 와우 공대장은 A+ 깔고 들어가는건가요? 0 0 섹스하고싶다 댓글 내용 복사 와우 공대장은 A+ 깔고 들어가는건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섹스하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판서만 잘 필기하면 책 필요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