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근로
su52
- 2017.09.10. 09:24
- 834
국가 근로 2차 신청했는데 계속 서류 완료라고만 뜨네요ㅠㅠ 언제쯤 발표나는가요?? 사람마다 발표나는 시기가 다른건가요 ㅠㅡㅠ
권한이 없습니다.
국가근로2차는 거의 안 된다고 보면 돼요.
0
0
고달픈문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달픈문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같은거없슴다 기대하지마세요 거의가 아니고 아예안됨다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그래요?? .. 감사합니다!!
0
0
su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