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어제 펌 했는데 머리 감으면 안되나요???
ㅇ99r
- 2017.09.10. 19:00
- 1867
남자이고 어제 펌하고 샴푸로 머리 감으면 안된다고 해서 물로만 대충 씻어냈습니다..
오늘도 운동하고 샤워하면서 샴푸 안쓰고 대충 땀만 행궈냈는데 어제보다 펌이 많이 풀린거 같네요;;;
제 모발이 원래 얇고 힘없어서 그런 거 일수도 있는데 물로만 행궈내도 이렇게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첫파마는 빨리풀립니다
0
0
master8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ster8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가서 말아달라고 하세요
0
0
문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일은 감으면 안되는데ㅜ
0
1
향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향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감고 드라이하면서 손가락으로 돌돌 말아주셔야 파마가 안풀리고 오래가는데 미용사분이 안가르쳐주셨나용
0
0
힣히핳헤히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힣히핳헤히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힣히핳헤히흐
파마 인생 7년이지만 일반 펌 하고 이런거 알려주는 미용사가 없었는데요? ㅋㅋㅋ 아 군대 2년 빼고 5년 ㅋㅋ
0
0
감수분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수분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수분열
남자분이셔서 그런가 ㅋㅋㅋㅋ 저는 파마하면 매번 알려주시는데
0
0
힣히핳헤히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힣히핳헤히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