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12시 사이버시대의 기술과 그 의미
후링후링후리스
- 2017.09.10. 22:51
- 359
강의실 바꼈나요? 아니면 수요일 휴강이였나요? 정정으로 수요일에 들어갔는데 아무도 없더라구요 ㅜㅜ
철학과 과사에 전화해도 모른다고 하시고
혹시 아시는분 계시나요??
철학과 과사에 전화해도 모른다고 하시고
혹시 아시는분 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요일 휴강이었습니다 !
0
0
봄봄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봄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봄준
아 감사합니다!
그럼 죄송한데 혹시 오늘 수업은 중요한 내용 많았나요?
제가 타도시 통학생인데 오늘 폭우때문에 학교를 못가서요..ㅜㅜ
그럼 죄송한데 혹시 오늘 수업은 중요한 내용 많았나요?
제가 타도시 통학생인데 오늘 폭우때문에 학교를 못가서요..ㅜㅜ
0
0
후링후링후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링후링후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링후링후리스
20분이나 빨리 마쳐줄만큼 중요한건 없었어요 ! 교수님께서 세네장 정도 진도 나가셨는데 그냥 교재에 있는 글 읽어주시고 간단하게 설명해준 정도였습니당
0
0
봄봄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봄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봄준
아 그렇군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0
0
후링후링후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링후링후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