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백양산 동문굿모닝힐 사시는분~
보이기산
- 2017.09.10. 23:29
- 706
혹시 아파트 독서실 이용해보신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유료아닐때 이용해봤어요!
0
0
MC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C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C민지
아 원래 무료였나봐요?
이용자명단 써져있는거보니 신청하고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는것같은데 신청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전혀 안나와있더라구요
신청방법좀 알려주세요..ㅜㅜ
이용자명단 써져있는거보니 신청하고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는것같은데 신청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전혀 안나와있더라구요
신청방법좀 알려주세요..ㅜㅜ
0
0
보이기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이기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이기산
제가 예전에 봤을때는 추첨제로 바뀌는 것 같던데 자세한건 저도 모르겠어용 죄송해용 ㅠㅠ
0
0
MC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C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C민지
추첨제...ㄷㄷ
아니에요!
어떻게든 방법이 있겠죠...ㅎ
아니에요!
어떻게든 방법이 있겠죠...ㅎ
0
0
보이기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이기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