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비도 오는데 과학그자체 2017.09.11. 10:30 1437 2 점심으로 칼국수랑 김치전에 막걸리 한잔 하고싶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토끼와거북이 17.09.11. 10:33 난 파전 0 0 토끼와거북이 댓글 내용 복사 난 파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토끼와거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과학그자체 글쓴이 17.09.11. 10:41 토끼와거북이 파전은.. 끄트머리가 바삭하게 잘 구워진게 맛나죠 ㅎㅎ 0 0 과학그자체 댓글 내용 복사 파전은.. 끄트머리가 바삭하게 잘 구워진게 맛나죠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과학그자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