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김진욱교수님 국제비교경영론 휴강이네여...
합리적아싸
- 2017.09.11. 11:21
- 1212
비 뚫고 갔더니만...참고하셔요....권한이 없습니다.
참.. 이런건 문자나 plms로 알려줬으면.. 어떻게든 갔더니 저러면 참 허망하네요
0
0
불면증의버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면증의버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면증의버스
전 자취생이라 그나마 낫지...통학러들은 진짜 화날 거 같아요ㅜㅜㅜㅜ 독강은 웁니다...
0
0
합리적아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합리적아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면증의버스
교수님께서 과사무실로 연락오셔서 급 휴강 공지 해드린겁니다. 교수님께서도 학교 오시다가 도로 사정이 너무 안좋아서 갑작스럽게 휴강하신거구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0
0
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루
넵 고생하십니다 과사도 ㅜ
0
0
합리적아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합리적아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