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2학기 도서관 무료사물함 당첨자 발표!
- 2017.09.11. 20:42
- 2834
우연히 들어갔는데 지금 당첨자 발표 나왔네요 ㅎㅎ
http://cafe.daum.net/dojawi/N7JM/112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당첨되신 분들 이번주 금요일 까지는 자물쇠와 서약서 들고 오셔서 등록하셔야해요 !!
P.S. 저는 당첨 되었습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프리카1호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돌아간혹두루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첨된사물함과 함께 퐈이팅 넘치는 열공 2학기 해보아요 ㅎㅅ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이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바로 앞에 있는 새벽벌도서관 2층이에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요네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쿄쿙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Rabbi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나아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중공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물쇠와 서약서들고 도서관자치위원회 가면 번호를 주는데 해당번호 사물함을 사용해야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중공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