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장전역에서 분홍지갑과 휴대폰 주웠습니다! 박서준남주혁 2017.09.12. 23:41 1349 1 첨부(1) 첨부(1) 1. IMG_7851.JPG File Size: 119.1KB/Download: 3 장전역 1번출구쪽에서 분홍지갑과 삼성휴대폰 주웠습니다. 역무실에 맡겼어요 ! 빨리 찾아가세요!!! 추천9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스머프 17.09.13. 06:43 찾았습니당 ㅠㅠㅠ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ㅠㅠ복받으세용 0 0 스머프 댓글 내용 복사 찾았습니당 ㅠㅠㅠ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ㅠㅠ복받으세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스머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