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스벅 민폐!!
PNU대장
- 2017.09.13. 15:45
- 3794
스타벅스에서 봉구스 먹는 남자분ㅠㅠ
냄새 너무 나요 ㅠㅠㅠ
냄새 너무 나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세상에...
0
0
냉정한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쳤네.....
0
0
ㅇ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애 똥귀저기 가는 아줌마도 봤어요 ㅋㅋㅋㅋ 친구랑 저랑 음료 마시다가 똥 냄새 맡았음..ㅎ
0
0
starrys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arrys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고딩으로 추정되는 애들 두명이 다른카페에서 사온거 쇼파 자리 차지하고 먹구 있길래 충격먹음 정문점에서 ㅎㅎ
0
0
퓨그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퓨그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냄새나는 음식은 매너가 없는거지만 스벅은 외부음식 먹어도 괜찮은걸로 알고있어요..
3
0
스피드왜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드왜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타벅스는 글로벌 정책에 따라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합니다 냄새나는거는 문제가 있겠지만 개인의 매너 관련이지 정책도 모르면서 미쳤네 이런거는 ;;무지하면 무례하다의 표본같습니다
1
0
a.k.a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k.a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k.a플
오~~~ 냄새가 심하지 않은것만 허용 아닌가요~!
0
0
오늘밤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밤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밤우리
맞습니다 하지만 그 심한정도가 모두 다르지 않습니까?
그래서 개인의 매너라고 적어두었습니다
그래서 개인의 매너라고 적어두었습니다
0
0
a.k.a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k.a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밤우리
심하다는게 주관적인 판단으로 이뤄지는 만큼 개인의 매너에 맡긴다고 보는게 맞는거죠.
0
0
부릉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릉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릉등
공감이네요! 다들 즐거운 수요일 밤 되셔요!
0
0
오늘밤우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밤우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k.a플
스벅도 매장마다 케바케인것 같아요. 케이크 외부음식 반입했는데 안된다고 하거라구요
0
0
배두나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두나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에 정문점에서 커플 둘이 음료한잔 시킨 다음에 노트북으로 자리박아놓고 밥먹고 오고 데이트하고 오고 하면서 오픈부터 클로징때까지 쓰는 광경도 목격했는걸요 뭘ㅎㅎ미개한 사람 많습니다
0
0
무섭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섭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섭닭
하하 그냥 읽고 지나가려다가 발끈해서 글남겨요. 진짜 그런사람들 ㅋㅋ 답이없네요. 알아서 걸러지겠죠 사회나가면
0
0
산소같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소같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