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졸리다 고 했다고 머라해요 ㅠ
해빛
- 2017.09.13. 18:46
- 2168
타지역에서 부산온 남학생인데 ㅠ 동기들한테 '아 졸려'라 했다고 징그럽다고 한소리 들었네요 ㅠㅠ
졸리다라는 말을 안쓰나요 ㅠ
졸리다라는 말을 안쓰나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잠온다 라고 합니다
1
0
a.k.a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k.a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다 목졸려요 까르릌
0
0
토메이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메이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잠오노이기 라고하세요
5
6
유명한(모리코고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명한(모리코고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명한(모리코고로)
오랜만에 옳은 말 하셨메요 아저씨!
0
0
남도일(구토시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도일(구토시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타지에서왔는데 아 너무졸려 ㅠ 이랬다가 애교부리지말라고 하는 소리 들었어용ㅋㅋ
0
0
크리스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리스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려 죽겠다 라고하세요
0
0
Blan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an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엽네요 ㅋㅋㅋ
0
0
아이라인세통썼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라인세통썼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