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고토 1회 결석 상관없는거 맞나요?? 의디 2017.09.13. 19:08 793 2 교수님이 -1점이라던데 뭔가 잘못된거같기도하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개강싫어흑흑 17.09.13. 20:43 교수님 재량인데 잘못된게 있나용..? 0 0 개강싫어흑흑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 재량인데 잘못된게 있나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강싫어흑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냐냐붕 17.09.14. 12:23 상관있음 결석1번땜에 b쁠맞음ㅋ 0 0 냐냐붕 댓글 내용 복사 상관있음 결석1번땜에 b쁠맞음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냐냐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