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공필수 안들어도되는건가요?
Forest
- 2017.09.13. 19:58
- 1174
저희 학과
최소전공인정학점이 61학점에 구성이 전공기초(25)+전공필수(36) 인데요
커리큘럼에 짜여져있는 학점을 계산해보면 전공기초(25)+전공필수(45) 이네요;;(년도별 교육과정은 둘다 동일합니다)
그럼 전공필수 3개(하나에 3학점 기준)는 안들어도 되는건가요??
혹시 저와 같은 상황인 과가 있는지..ㅠㅠ
사정상 지금 과사에 물어볼수 없어서 마이피누에 글남깁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서 다 이수 못하면 졸업 안되는 걸로 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