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연도 4층 스터디룸에 노트북 베터리 충전기를 두고왔습니다....
게겐빠따
- 2017.09.13. 23:34
- 714
스터디가 끝나고 6시무렵 연도 4층 스터디룸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베터리 충전기를 놓고 온것 같은데....
내일 가면 그 자리에 있을까요...?
만약에 없다면 어디로 찾으러가야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낼 한번가보시고 4층 안내데스크(?)라고해야할까 암튼 스터디룸 앞에 도서관 직원분들께 여쭤보세요
꼭 찾길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