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정보전산원 107호 복사기 위 카드ㅠㅠ 으아앙아아아아앙 2017.09.13. 23:49 479 1 오늘 깜빡하고 정보전산원 107호 인쇄기 위에 카드 두고 왔는데 혹시 습득하신분 계신가요? 부산비씨카드에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반짝반짝벚꽃송이 17.09.14. 00:20 전산원 105호에 가면 근로장학생분들께서 분실물습득 해놓습니다 0 0 반짝반짝벚꽃송이 댓글 내용 복사 전산원 105호에 가면 근로장학생분들께서 분실물습득 해놓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반짝반짝벚꽃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