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ddddrxa
- 2017.09.14. 10:59
- 1120
.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이 아니라 원스탑에 규정이 나와있어요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6번정도
0
0
아니옳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옳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규정은 수업일수의 3분의 1
근데 대부분 겨수들은 3번결석하면 f주심
저번학기에 교양교수님은 혜자롭게 3분의1 까지 라서 10번빠지고 비제로받음
근데 대부분 겨수들은 3번결석하면 f주심
저번학기에 교양교수님은 혜자롭게 3분의1 까지 라서 10번빠지고 비제로받음
0
0
힣히핳헤히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힣히핳헤히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