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땁땁이
- 2017.09.14. 17:36
- 1468
.
권한이 없습니다.
정진영펍! 분위기좋습니다~~~ 새벽2시에 마감합니다~~
0
0
slsysls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lsysls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lsyslsy
ㅋㅋ2시에갈거라서요 ㅠ 쨋든감사합니다
0
0
땁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땁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원 오래까지해요!
그리고 바쪽에 앉으세요 ㅋㅋ사장님이 눈치보고 잘 밀어줍니다ㅋㅋ
저도 썸녀랑 갔다가 사장님이 완전 밀어줘서 단골됬습니다 ㅋㅋ
(물론 그뒤로 제가 실수해서 까인건 비밀이지만..)
그리고 바쪽에 앉으세요 ㅋㅋ사장님이 눈치보고 잘 밀어줍니다ㅋㅋ
저도 썸녀랑 갔다가 사장님이 완전 밀어줘서 단골됬습니다 ㅋㅋ
(물론 그뒤로 제가 실수해서 까인건 비밀이지만..)
0
0
과학그자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학그자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랭 괜찮습니다 ㅎㅎ
0
0
top-ti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op-ti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디오헤드! 그레이펍!
0
0
야야야이야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야야이야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