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야구)지금 사직 비 많이 오나요???
냥이아빠
- 2017.09.16. 18:38
- 1516
오늘 롯데이기고 넥센이 엔씨 이겨주면 진짜 3위가 코앞..
권한이 없습니다.
한명입니다
0
0
ㅈ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ㅈ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실책계속하는거보니, 질듯...
0
0
wkkkkk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kkkk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kkkkkk
하 진짜 송승준 진짜 잘해주는데 수비진이 잘 안 도와주네요ㅜㅜ
무사히 5회6회 다 넘겼네요! 요새 롯데 구원들 잘 던져주니 믿어보죠!
무사히 5회6회 다 넘겼네요! 요새 롯데 구원들 잘 던져주니 믿어보죠!
0
0
냥이아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이아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냥이아빠
실책 없엇으면 최소 1ㅡ2이닝정도 더 던질 수 잇엇는데...
삼봉형 공 좋은데오늘 ㅠㅠ
불폔도 들쭉날쭉이라 스크 강타선에 어떻게 상대할지..
삼봉형 공 좋은데오늘 ㅠㅠ
불폔도 들쭉날쭉이라 스크 강타선에 어떻게 상대할지..
0
0
wkkkkk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kkkk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 이길듯
0
0
탑우르곳장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탑우르곳장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탑우르곳장인
넥센아..4점리드하더니..ㅜㅜ
0
0
냥이아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이아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냥이아빠
엔씨팬이지만 요즘 엔씨하는거 보면 포시가서도 롯데한테 털릴거같네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0
0
탑우르곳장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탑우르곳장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