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여러분은 무슨 의자를 쓰시나요?
연어를사랑한곰
- 2017.09.17. 15:47
- 1319
집에서 쓰던 의자를 바꾸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시디즈 그녀석... 비싸더군요
개인적으로 현 중앙도서관 창가쪽 의자(도서 열람용 책상 의자)가 굉장히 마음에 들어 유사한 제품을 찾았는데,
이런 의자(등받이가 짧고 머리 받침대가 없는)에 오래 앉아 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가진 않을지 고민입니다.
알고 계시는 인생템을 추천해주시거나 혹 도서관에서 장시간 공부하시는 학우분들
소감이라도 한 말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그냥 시디즈 14만원짜리 매쉬의자 쓰는데 좋네요...
0
0
스누라이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누라이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누라이프
오오 혹시 모델명이 뭔지 여쭤봐도 될까요?
0
0
연어를사랑한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어를사랑한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어를사랑한곰
Tx 어쩌구 였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네이버에 시디즈 매쉬의자 치니까 나왔었는데 ㅠ.ㅠ
0
0
스누라이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누라이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누라이프
T50 이런건가봐요! 추천 감사합니다!
0
0
연어를사랑한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어를사랑한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듀오백 28만원짜리 최근에 사서 쓰는데 진짜 번거로우시겠지만 매장 찾아가서 직접 앉아보세요. 저도 처음에는 의자 왜이렇게 비싸나 하면서 싼거 사서 썼었는데 최근에 가서 앉아보고 나서 생각 완전 바꼈습니다. 진짜 의자가 뭐 별거냐 했는데 앉아보는 순간 차이가 진짜 확납니다.
0
0
커피애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애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애호가
비싼데는 이유가 있는 거로군요.. 말씀 감사합니다!
0
0
연어를사랑한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어를사랑한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듀오백 씁니다. 직접 써보고 구매하세요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댕댕이
매장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연어를사랑한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어를사랑한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