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다들 이상형(?)이 어떻게 되시나요?
koreajr
- 2017.09.17. 23:08
- 2378
마이러버 시즌 같아서 문득 궁금해서요 ㅎ이상형이랑 만날 가능성은 낮지만 점점 저랑 비슷한 사람을 찾게 되는 것 같아서요 동물 좋아하고 운동 좋아하고 비속어 되도록 안 썼으면 좋겠고 자연 좋아하고 등등 있는데 여사친한테 말해보니 까다롭다 하더라고요 다른분들은 어떤 부분 보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나랑 잘맞는 부분을 보지않나요? 글쓴님 처럼 좋아하는 부분 같은 사람이 이상형인데
0
0
피이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이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이눈우
어떤 부분을 좋아하세요?
0
0
koreaj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oreaj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이눈우
저는 동물도 좋아하고 욕 안쓰고 예의바른 사람 좋아해요 그렇다고 너무 정적인 사람은 말고 대화하면 즐거운 사람이요! 쓰다보니 오히려 제가 까다롭네요...
0
0
피이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이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이눈우
그렇죠 ㅎㅎ 일반적인듯하지만 또 아닌 사람도 많더라고요
0
0
koreaj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oreaj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이눈우
의외로 아닌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상형이겠죠!
0
0
피이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이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이눈우
이상형이기도 하지만 최저? 이기도 한듯해요 동물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거나 운동을 너무 안좋아하는 사람 만나도..
0
0
koreaj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oreaj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목소리랑 말투? 말뽄새? 요 ㅎㅎ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퓨
저도 좀 그래요 ㅎㅎ 근데 그건 뭔가 표현하기가 힘들어요
0
0
koreaj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oreaj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정하고 연락 잘하는 사람이요! 그리고 가까이 살았으면 좋겠어요
1
0
kikiki0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kiki0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ikiki030
맞아요 연락 잘하는 사람이 좋더라고요 잘하기 보다는 다정하게 연락하는..? 어디사시길래요?
0
0
koreaj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oreaj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춤법 잘지키는 남자요! 그리고 길거리에 침 안뱉고 어른들한테 예의 바르고 손이 예쁘면 좋겠어요!
0
0
내앞에물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앞에물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앞에물병
ㅇ
0
0
아기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기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기곰
으..
2
0
그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기곰
으잌ㅋㅋ
0
0
사월의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월의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