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8명정원인데
똘똘한멍뭉이
- 2017.09.18. 13:34
- 1208
13명들으면 씨쁠잇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20명 미만이면 준상대평가라서 A,B만 줄수도 있지만 교수님 마음대로 씨쁠을 줄수도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나무야나무야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무야나무야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개트롤짓만안하면 왠만해서 최소b0줌
교수님천사면 출석 많이빠져도 과제만내면 (열심히하는모습만보이면)b0주는 사람도있음
교수님천사면 출석 많이빠져도 과제만내면 (열심히하는모습만보이면)b0주는 사람도있음
0
0
과학그자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학그자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명 듣는데 과제 다내고 출석 한번도 안빠졌는데 c 받음.
걍 교수 마음임. 교수가 학점 채워서 잘 주는 교수면 좋은데 안그런 사람도 있음.
걍 교수 마음임. 교수가 학점 채워서 잘 주는 교수면 좋은데 안그런 사람도 있음.
0
0
고고하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하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b는 주겠지 기대하다가는 큰 실망감이 올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ㅋㅋㅋ
0
0
고고하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하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