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차영애교수님 프랑스어 수업 수강신청성공하자제발 2017.09.19. 12:14 404 1 휴강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산에서뜨거운밤 17.09.19. 12:24 12시 수업이라면 휴강 맞습니다.. 혹시 309에서 혼자 앉아 계시던 분.. 0 0 부산에서뜨거운밤 댓글 내용 복사 12시 수업이라면 휴강 맞습니다.. 혹시 309에서 혼자 앉아 계시던 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산에서뜨거운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