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여긴어디..
- 2017.09.20. 16:40
- 590
.
권한이 없습니다.
충분 한거 같아요. 시간되시면 복소수도 보시면 더 좋겠네요
0
0
Aof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of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ofhd
헉 복소수도 쓰이나요? 배웠으니까 쓰이는건 당연한거긴한데 어디쪽에 쓰여요? 아 글거 화학도 다시 쓰이나요?
0
0
여긴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긴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소수는 2학기에 유체에 쓰이는데 시간 되시면 하시고 화학은 PV=nRT가 열역학에서 공식 유도하는데 쓰여요
0
0
Aof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of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ofhd
형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0
0
여긴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긴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