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전동 정육점 추천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와따시뽕뿌루
- 2017.09.20. 18:31
- 2483
안녕하세요
이번에 친구들과 여행을 가게 되어서 정육점에서 고기를 좀 사갈려고 하는데요
장전동에 있는 맛있는 정육점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고기는 목살이랑 뒷고기 그리고 삼겹 조금 사갈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롯데마트 고기가 할인행사도 많고 질도 괜찮아요! 소매정육보다 더 자주 이용했어옹
0
0
physic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hysic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hysics
온천장에있는 롯데마트 맞나요???
0
0
와따시뽕뿌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따시뽕뿌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따시뽕뿌루
아녀 장전역에서 한 5~10분거리 롯데마트요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퓨
평소에 홈플에서 고기사는데 롯데마트가 더 나은가요?
0
0
나는짱짱맨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짱짱맨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짱짱맨이다
고기관련 행사는 홈플보다 롯데마트 더 괜찮더라구요 근데 둘다 대기업이라... 가까운데 이용하시면 되요
0
0
physic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hysic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짱짱맨이다
아니 장전동이라 하셔서 젤 가까운델 얘기했어요 홈플이 가까우면 더좋지않나요? 롯마는 좀 망한느낌이라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nc가더좋은거같아요 롯데마트보단요
0
0
흩날리는벚꽃한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흩날리는벚꽃한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흩날리는벚꽃한잎
롯데마트 8시 이후에 가면은 행사도 많이 하고 추가 할인, 국민 카드 할인도 있어서 여기 자주 애용하는 것 같아요
0
0
범어뒷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범어뒷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장전역 넘어가서 부곡동 방면에 정육점 있습니다.
누리감자탕? 이쪽이에요
누리감자탕? 이쪽이에요
1
0
jeonj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eonj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eonju
이쪽추천이에요!!
동네장사라 인심도 후하고 냄새없이 질도 좋았어요
동네장사라 인심도 후하고 냄새없이 질도 좋았어요
1
0
kiun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un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초 부근 고기가 맛있는집 추천합니당 가게도 깨끗하고 맛도 좋아요
0
0
오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장전역뒤에 봉구스밥버거 라인에있는 정육점 추천이요!!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삼겹살이랑 불고기랑
0
0
쨪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쨪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