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팔각모 대여가능하신 분!
- 2017.09.20. 20:49
- 2226
필승! 1178기입니다
선배 해병님들 똑바로 하겠습니다..
제가 집이 타지인데
저번주 주말 집에 가서 전투복과 워커만 갖고오고
기합이 빠져버려 팔각모를 갖고오지 못했습니다..
제가 내일 예비군을 가게되었는데 혹시 선배 해병님들 중 오늘 밤 팔각모 빌려주실 선배님 계십니까!
2시간만 듣고오면 되서 절대 지저분해질 일은 없습니다!
답례로 미약하나마 시원한 음료수 주제넘게 제가 사겠습니다!
제 집은 상대 개구쪽이지만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XTI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군전투모라도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XTI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51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피 개인모자 다 반납하고 예비군방탄 나눠주는거 일괄적으로써요 ㅋㅋ 걱정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래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r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롱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