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핸드폰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ㅠㅠ
ㄴㅇㄹㄴㄹ
- 2017.09.23. 18:24
- 1225
동생이 신규 가입으로 a7이나 a5사려고 하는데
르네시떼나 휴대폰 가게에서 얼마면 잘산건가요ㅠㅠ?
르네시떼나 휴대폰 가게에서 얼마면 잘산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걍 4출가세요 그게 제일 속편합니다
0
0
ho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ld
사출 위치좀..... 위치를 대충알아서 ㅠㅜㅜ
0
0
서울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버젼이면 요새 3-5만원하는듯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
어디서 그렇게 살 수 있나용
0
0
ㄴㅇㄹㄴ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ㄴㅇㄹㄴ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7 엣지도 0원 나오는 판에 a5 a7이면 걍 0원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댕댕이
어디서 그렇게 살 수 있나요
0
0
ㄴㅇㄹㄴ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ㄴㅇㄹㄴ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