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순버 새치기는 무슨 생각하고 하는겁니까
부끄럽게
- 2017.09.25. 16:51
- 2673
줄 서있는 사람은 바보라서 줄 서는 줄 아나요
급한건 다들 똑같습니다 시바꺼
급한건 다들 똑같습니다 시바꺼
권한이 없습니다.
리얼 이기적인사람들 제발 자기시간 소중한만큼 남의 시간도 소중한것을 알아야 하눈데 ㅉㅈㅉ
1
0
溝越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溝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아침에 교수인지 교직원인지
몰라도 10시 20분 쯤 지하철역에서 수십미터씩 서있는줄 쌩까고 슬금슬금 새치기하셔서 순환버스 타신 40대 여성분 계셨습니다. 제 뒤로 들어오시던데 개망신을 주려다가 갈길이 바빠 참았습니다
몰라도 10시 20분 쯤 지하철역에서 수십미터씩 서있는줄 쌩까고 슬금슬금 새치기하셔서 순환버스 타신 40대 여성분 계셨습니다. 제 뒤로 들어오시던데 개망신을 주려다가 갈길이 바빠 참았습니다
0
0
김롤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롤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버자리 꽉차서 줄서있눈사람들 더이상안타고 아저씨가 뒤에있는사람들보고 끼어서라도 타고싶으면 타라고 손짓할때 타는건 새치기아니죠?
0
0
kkkkkzz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kkkkzz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kkkkzzz
순버가 중간에 정차할 때 너무 뒤에 정차를 하거나 끼어서 타라고 뒷문을 열어주는 것 까지 뭐라하는건 아니구요 정확한 위치에 정차했고 뒷문을 열어준 것도 아닌 상황에서 앞문을 이용하는데도 줄을 신경 안쓰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0
0
부끄럽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끄럽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끄럽게
혹시 역에서 타본적있으신가요? 역에서 탈때는 앞문을 이용하는데도 끼어타기싫은 사람들은 그대로 줄에 서있고 급한사람들이 먼저 들어가기도 하거든요
0
0
kkkkkzz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kkkkzz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kkkkzzz
역에서 타본적도 많죠ㅎ
0
0
부끄럽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끄럽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이 없으니깐 새치기를 하겠죠.. 절박함은 알겠지만 극혐
0
0
나랏말싸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랏말싸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랏말싸미
노골적인 경우가 좀 많네요
0
0
부끄럽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끄럽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