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조직행동론 김창호교수님 1~6단원 다 나갔나요 ? 겸딩겸딩 2017.09.27. 12:01 352 1 2.3단원일때 못갔는데 2,3단원도 다 수업하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개강싫어흑흑 17.09.27. 12:53 6단원초반까지 나갔어요 성취욕구 친교욕구나오는 부분까지요! 0 0 개강싫어흑흑 댓글 내용 복사 6단원초반까지 나갔어요 성취욕구 친교욕구나오는 부분까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강싫어흑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