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부산대고양이한테 물렸네여...
라라뢘드123
- 2017.09.27. 17:15
- 3668
진리관에서 자주 출몰되는 노란+흰색고양이...귀여워서 쓰담쓰담해줫더니 제팔뚝을 살짜쿵물었네요... 이빨에 스쳤는데도 살짝부어오르더라구요
(피는안났어요)
혹시 광견병이나 이런게 걸린걸가요...진짜걱정되가지구...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ㅎ호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호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호하
차라리할퀴면 ㄱㅊ한데 물어가지구,... 광견병은 물려야걸리거든요,,,
0
0
라라뢘드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라뢘드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저희집 고양이가 물면 저렇게 부풀어올라요 ㅋㅋ 딱히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0
0
돗네사이언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돗네사이언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랑 개랑 원래 살짝만 긁혀도 부풀어요ㅎㅎ 걱정마세요
0
0
개굴개굴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개굴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병원은 가시죠 혹시모르니...
물렷는데 방치해서 고생하는 케이스도 있다고해서요ㅎㅎ
더군다나 길고양인데...
물렷는데 방치해서 고생하는 케이스도 있다고해서요ㅎㅎ
더군다나 길고양인데...
0
0
wkkkkk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kkkk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귀여워서 만졌다가 물렸는데 싫어서 문줄 알았는데 습관일수도 있겠네요 고양이가 싫어하던 느낌 나던가요?
저도 피안나고 그랬는데 괜찮슺니다 걱정 마세요
저도 피안나고 그랬는데 괜찮슺니다 걱정 마세요
0
0
nonam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생 고양이 세균덩이리일텐데
0
0
자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이시면 발기부전 조심하세요 야생동물한테 물리면 ..
0
0
ㅅㅂ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ㅅㅂ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그 고양이 진짜진짜루 귀엽던뎅...♡
0
0
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저번에 놀아주다가 할퀴어서 소독만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