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추석에 애완견 맡기실 분 계신가요?
복복숭
- 2017.09.28. 00:08
- 2617
연휴에 집 비우시는 분들
중에 혹시 멈뭄미 키우시는 분들 계씬가열?
제가 칩거할 것 같아서
추석 당일 빼고는
소정의 금액으루만
맡아드릴까 하눈데
혹시 애견호텔에 자리읎어서
못 맡기신분계신가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둠칫둥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복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복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둠칫둥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래미파솔라시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퍵뱸1급입릐다
복복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복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행가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히떠들어보았읍릐다
춧현누르디마새오
북흐러우니까혀
복복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복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프리카1호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쪽같다구생각합릐다
누가봐두
릘반인,,,ㅎ
@))))))))))))))))))))))))))))))))))))))))))))
ㅐ배터져죽어라인석아ㅏ
복복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복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맡길 애완견이 없으니... 저라도 맡아주세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쿵쿵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것두읎읍니다
그저찌꾸레기일뿐,,
몰자꾸만나보구싶따구
욘석들,,
복복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복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슴슴돗희두
산책시키구풀어주구
해야되나혀...????
복복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복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복숭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슴슴돗희는 본적이읎어서
암것두 모르는ㄴ 1인
복복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복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뿡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