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작곡 만들어 본적 있으신분~?
balla
- 2017.09.28. 14:34
- 582
기타를 배우고있데 한번 해보고 싶어서요~간단한 팁이라도...
권한이 없습니다.
음이온 어플로 해보세요
0
0
eajsdsda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ajsdsda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나오는데요~ㅠ 구글플레이에 검색해봤는데 ㅠ
0
0
ball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l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나오네요~감사합니다
0
0
ball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ll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