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굿

우루루루두
  • 2017.09.28. 20:24
  • 3294
굿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9514 17.09.28. 20:27
인정
1 3
9514 17.09.28. 20:27
극혐
1 3
MAXTILL 17.09.28. 20:31

중도에서 멀어야 하고 건도에서 멀어야 하고
각종 연구실에서도 멀어야 하고
그럼어디에서 해야돼요??

2 4
역시나 17.09.28. 20:46
MAXTILL
넉터에서
1 0
best 가람과샛별 17.09.28. 20:38
어휴.... 이 구제불능 샌님들은 매년마다 나타나네ㅋㅋ 공부하는 사람이 상전인줄 아는 한심한 인간들.... 어디서든 공부할 사람들은 해요ㅋㅋ 축제도 대학이라는 공간에서 할 수 있는 일입니다ㅋㅋ
14 15
best 우루루루두 글쓴이 17.09.28. 20:46
가람과샛별
나 축제좋아하는데요? 공부가 상전이고 최고라고 한적도없고요 ㅋㅋ 글내용에 축제하지마 이런소리도안햇습니다 거슬리지만 이어플러그박고 공부합니다 어디서든 공부할사람들은 하는거 동의합니다 방해가되는건 어쩔수없습니다 그러는님은 넉터에서 책피고 공부하시나봐요? 장소안가리고 바로 책피고 풀집중가능하세요?
5 6
하클인갓 17.09.28. 22:38
가람과샛별
뭔소리지 소리때문에 시끄러운건 팩트인데요ㅋㅋ중도3층 앉아보세요 소리가 나는가 안나는가 오늘 농협 인적성도 있었고 대기업 하반기 시즌인데 당연히 거슬리지요 그걸 가지고 샌님이라고 규정짓고 구제불능이라 하는건 잘못됐네요
3 2
뜌루루룹 17.09.28. 23:14
하클인갓
인적성치고 대기업 취준만 하려규 대학 들어온건감... 기껏해야 일년에 한두번인데..
1 4
하클인갓 17.09.28. 23:15
뜌루루룹
그1년에 한두번을 위해 대학4년간의 학점을 받고 그1년에 한두번이 인생을 결정하겠죠?
1 0
뜌루루룹 17.09.28. 23:17
하클인갓
넴... 뭐... 전 그런걸 위해서 학점받고 대학다니는게 아니라서... 이런분도 있구나 할게요
0 4
하클인갓 17.09.28. 23:18
뜌루루룹
ㅇㅇ놀러오러 대학오는게 아니잖아요
0 0
뜌루루룹 17.09.28. 23:19
하클인갓
대기업 취직하려고 오는건 더더욱 아니에요 ㅎㅎ
1 2
하클인갓 17.09.28. 23:21
뜌루루룹
고졸보다는 대졸자가 더 나은 삶을사니까 궁극적으로는 취직하고 더 나은 행복한삶을 살기위해 대학오는거지 축제하고 술먹으로 대학오는거 아니잖아요 축제란 하나의 일부분에 불과할뿐이지요 중도공부방해하면서까지 축제하면 부산대 아웃풋높여줌?
1 0
뜌루루룹 17.09.28. 23:23
하클인갓
밍 ㅠ 열심히 취준하세여 ㅠ 나는 다른 행복 찾을래여~ 뭐 사람마다 인생 목표가 다른거죠 헤헤 부산대 아웃풋 높여줄 예정이신거같은데 미리 감사합니다 ㅎ 수고링~
0 2
하클인갓 17.09.28. 23:24
뜌루루룹
ㅇㅇ ㅅㄱ하세요
0 0
알려줄수없지 17.09.28. 23:47
하클인갓
취업하러 대학 온 사람 특징: 부산대 아웃풋 안 올려줌ㅠ
1 1
가람과샛별 17.09.28. 23:33
가람과샛별
그런 마인드로 취준하고 공부하니깐 샌님 소리듣죠ㅋㅋ 거기서 저도 공부해요ㅋㅋ 당연히 시끄럽죠ㅋㅋ 근데 님처럼 그정도 소음 때문에 공부안되고 여기다가 글 싸지를 정도로 집중력없이 공부하진 않아요ㅋㅋ 그런 정신력과 집중력으로 뭘 해내겠다고 덤비시는건가요?ㅋㅋ 그리고 1년 365일 축제로 시끄러운것도 아닌데 그 하루가 님에게 소중하다면, 남들도 소중합니다. 중도에서 그 시끄러운 와중에도 님의 경쟁자는 묵묵히 공부하고 취준하고 있어요ㅋㅋ 정신차리세요 이 인간아
2 2
best 김롤롤 17.09.28. 20:46
무허가로 앰프 켜고 설치는 애들은 몰라도, 축제, 행사 미리 고지하고 시간 맞춰서 진행하는것까지는 뭐라할수 없다고 봅니다.
21 1
하클인갓 17.09.28. 22:40
김롤롤
중도 사람들 의견수렴 있었나요?
0 4
best 김롤롤 17.09.28. 22:45
하클인갓
어떻게 의견 수렴할까요? 그게 더 민폐같은데 ㅋㅋ

참고로 저도 전문직 수험생인데
미리 고지하고 대학본부로부터 허가받은 행사까지는 수험생이랍시고, 공부한답시고 시끄럽다 딴데가서해라할수 없다고 봐요

딴데가라면 어디가서 할까요 ㅋㅋ
막상 다른데 가도 그쪽에도 공부하던 사람, 연구하는 사람은 있어요
17 1
가람과샛별 17.09.28. 23:34
김롤롤
이게 정답이죠ㅋㅋ
0 0
ㄱㄱㅇ 17.09.28. 23:49
김롤롤
조금 시끄러워도 이정도인데 도서관 공사하느라 폐쇄할때는 어느정도의 분노를 느끼셨을지 궁금해지네요
0 0
17학번이고싶은데 17.09.28. 23:25
김롤롤
김롤롤님의 생각을 지지합니다
2 2
ㄱㄱㅇ 17.09.28. 21:38
이럴때를 대비해서 경암체육관 근처에 도서관을 지었어야
0 0
best 알려줄수없지 17.09.28. 23:44
취업안되는 취준생 특징: 365일 중에 하루 기분 망치면 취업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1
니뭔데 17.09.29. 00:01
고작 하루 축제하는걸로 찡찡거리는 새끼들 특징 : 취업못함 ㅇㅇ
0 1
천리향 17.09.29. 00:01
민감한 중생들 덕분에 피해보는건 재학생
1 1
아나아마리 17.09.29. 11:10
ㅋㅋ
0 0
삉쁴잉 17.09.29. 14:25
ㅋㅋㅋㅋ지새기들 공부하는것만 대학생활인줄 아는 것들 많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