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굿
- 2017.09.28. 20:24
- 3294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51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51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에서 멀어야 하고 건도에서 멀어야 하고
각종 연구실에서도 멀어야 하고
그럼어디에서 해야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XTI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역시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람과샛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루루루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클인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뜌루루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클인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뜌루루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클인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뜌루루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클인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뜌루루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클인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려줄수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람과샛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롤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클인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저도 전문직 수험생인데
미리 고지하고 대학본부로부터 허가받은 행사까지는 수험생이랍시고, 공부한답시고 시끄럽다 딴데가서해라할수 없다고 봐요
딴데가라면 어디가서 할까요 ㅋㅋ
막상 다른데 가도 그쪽에도 공부하던 사람, 연구하는 사람은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롤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람과샛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학번이고싶은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려줄수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뭔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나아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삉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