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w 띄운애들은 상대평가에서 밑으로 깔려주나요??
Airing
- 2017.09.29. 13:02
- 2082
아니면 그냥 없던학생 취급되서 남은학생들끼리 상대평가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바교
0
0
개강싫어흑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강싫어흑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림ㅇㅇ
0
0
이빠바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빠바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함할거에요
0
0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스템상으론 w인원 포함해서 성적입력 가능한데. 교수 재량이라 케바케에요ㅎ
0
0
원전폐지찬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전폐지찬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원에는 포함됩니다.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 다들 감사합니다
0
0
Airi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 비율이 30퍼까지라면, w인원 다 포함한 인원에서 30퍼로 알고 있습니다. A 꽉 채워주시는 수업이면 좋은거죠
0
0
뭉게뭉게구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뭉게뭉게구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너럴한경우에 w인원 포함하는데 학교다니면서 w인원뺀 교수님 지난학기에 처음 봤어요 ㅜ
0
0
산소같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소같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