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지용교수님
azaaa
- 2017.09.30. 00:13
- 818
근현대경제사과제 두개좀알려주세요ㅜㅡㅜ 기한이랑 4차산업혁명분량이나 형식잇나욤..
권한이 없습니다.
오후에 한국경제사 듣는 사람인데 같은 과제 주신거 같은데 만약에 다르지 않게 과제 주셨다는 가정하에 기한은 기말시험까지 연휴 지나서 목차 정도만 뽑아오면 봐주신다 그랬고 분량이나 형식은 완전 자유요
0
0
커피애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애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애호가
감사합니다 ㅜ.ㅜ!!!!!
0
0
az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z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