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창원/진주가는 귀성버스에서 나이키운동화 주웠어요.
다서
- 2017.09.30. 12:24
- 2030
내리려는데 운동화가 가지런히 놓여있는데 주인분은 미리 내리신것같더라구요. 주인분 혹시 이 글 보시면 덧글남겨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 제 친구 신발이에요 !! 연락주세요~!
0
6
오이피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이피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이피클
님이 해야죠 ;;
10
2
그릇이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릇이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릇이되자
ㄹㅇ은혜란걸 모르네
0
5
남도일(구토시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도일(구토시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도일(구토시니치)
너무 막말하시는듯
0
0
Glen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en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릇이되자
개삐뚤어졋네ㅋㅋㅋ 저게어때서? 연락처없어서 그러신것같은데
0
2
asdqwzx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qw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qwzxc
뭐랍니까. ㅋ쪽지기능모릅니까? 그리고 모른다면, 본인 연락처를 남겼으면 이해가지만. 무슨 ㅋ
0
1
그릇이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릇이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릇이되자
제가 마이피누를 잘 안해서 댓글 남겨달라길래 반가운 마음에 댓글만 남겼네요 . 제 생각이 짧았어요
0
1
오이피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이피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화 주인이에요 며칠 전에 버스에서 지갑도 잃어버려서 우울해하고 있었는데 찾게돼서 다행이에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ㅜㅡㅜ
0
1
예뻐졌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뻐졌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뻐졌대
꿀잠자고 진주도착했는데 있더라구요. 다행이에요. 연락처 쪽지로 남겼습니다
0
0
다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