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동아리 질문이에요!
첼시는희망입니다
- 2017.10.01. 12:02
- 1335
안녕하세요 지금 2학년 2학기를 다니는 학생입니다.
제가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이번학기 내에 카메라 하나 장만하고 사진동아리? 같은걸 들고싶은데
부산대에도 사진찍는동아리가 있나여? 내년부터 가입하고싶은데 3학년도 받아주나요?
제가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이번학기 내에 카메라 하나 장만하고 사진동아리? 같은걸 들고싶은데
부산대에도 사진찍는동아리가 있나여? 내년부터 가입하고싶은데 3학년도 받아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