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친구랑 학교 앞에서 커피 한 잔 하려는데 노스가 낫나요?
top-tier
- 2017.10.03. 11:35
- 1859
아는 분한테 노스는 커피를 전문적으로 한다고 들어서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욥!!
0
0
네모네모멈뭄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모네모멈뭄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노스 열었어요???
0
0
한입먹은계란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입먹은계란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입먹은계란찜
아 오늘 말구요ㅎㅎ 노스커피 괜찮은가요~?
0
0
top-ti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op-ti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op-tier
노스 깔끔하고 괜찮아요 ㅎㅎ 저 완전 노스 광팬이에요 ㅠㅠㅠ 노스먹으러 1시간 걸려가면서 학교 왔어용ㅋㅋㅋ 오늘도 문열었더라구여!
0
0
한입먹은계란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입먹은계란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스가짱이죠 가성비좋고 시설도 깔끔하고
0
0
좁뿜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좁뿜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분위기는 좀 취향타는듯 좋다는 사람도 있고 별로라는 사람도있음. 근데 커피는 갠적으로 부대앞에서 젤 괜찮은듯
0
0
아암꺼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암꺼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돈없을때 가는곳 아닌가..ㅋㅋ 멀리서오는친구 데려가는거면 ㅂㄹ일듯
2
0
Rigdi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igdi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동커피공장도 괜찮아요
0
0
넴넴넴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넴넴넴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